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페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다 보면 핫스팟(또는 테더링)을 사용할 일이 매우 많아집니다. 공용 와이파이를 연결하더라도 그게 잘 작동되다가 멈추기도 하고, 그런일이 흔하게 발생하거든요. 또는 주변사람들이 데이터가 없다거나 할 때 켜줄때도 말이죠. 그런데 그 이름을 본인이 설정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아시나요? 오늘은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급하신 분은 제일 밑으로 가시면 됩니다.

 

메인

 

핫스팟 이름 바꾸는거 꽤 중요합니다, 왜냐구요? 주변사람이 누구든 와이파이를 켜면 제가 설정해놓은거에 접속하지는 못할 지언정 이름을 볼 수 있거든요. 그걸 예전에 생각나서 xx공주님, xx왕자님 이런걸로 해두었다면.. 끔찍합니다. 저는 제 본명으로 설정해두었다가 카페에서 야, xxx이거 잡아봐 이런대화를 듣고 더 민망했던 경험도 있네요.

 

핫스팟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일반메뉴를 누르고, 정보에 들어가면 됩니다. 여기선 아이폰 이름과 네트워크 등을 알 수 있어요. 거기서 이름이라고 되어있는 곳을 보면  iphone로 설정이 되어있을 겁니다. 여길 누르고 바꾸시면 돼요.

 

조금 더 직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설정->일반->정보->이름 변경'을 통해 매우 손쉽게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