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차량 외관외관


안녕하세요.


신년이 된지 얼마 안되었고, 차를 저렴하게 살 시기는 아니라고 해도 이제 막 나온 차를 살 시기가 맞죠?


사실 연말에 가격이 더 저렴하다보니 그 때 많이 찾게 되는게 사실임에도 불구하고..


2019 렉서스 nx300h 는 살만한 메리트가 충분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이제 차를 살 시기가 되어가서, 요즘 차에 관한 내용을 유의하여 보고 있는데 이런 모델이 있다니 혹합니다.




먼저 렉서스는 다들 아시다시피, 하이브리드의 최고봉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연비는 말할 것 없겠지요.


연비말고 또 어떤 장점을 볼 수 있을까요?


메인메인주행


네, 바로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점인데요.


매우 조용하다는 점입니다.


2019 렉서스 nx300h 는 매우 조용한 상태에서 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기등이 탑승해도 잠들면 깨지 않을 정도의 조용함이 보장됩니다^^


걱정없는 것으로 넘어가도록 하고 다음 알아볼까요.




렉서스 실내운전하기 편리한 렉서스


뿐만 아니라, 렉서스는 사용자의 편의를 잘 봐주기로 세계적으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 차가 사용자 편의를 잘 봐주기로 유명하지만, 이 차는 더하다고 합니다.


일례로, 제가 미국 생활을 할 당시에 수 많은 미국인들이 고장이 안나는 차 하면 혼다를 떠올렸고, 편안한 차를 하면 벤츠나 비엠더블유보다도 렉서스 라고 외쳤었네요.


그러니 아무리 이 차량의 편의도 우선 더 볼 것 없이 리스펙 할만하단 말이군요^^


2019 렉서스 nx300h 는 렉서스 suv의 막내격 되는 차입니다.


그에 걸맞게 라인이 늦은 것 뿐만 아니라 사이즈도 소형 suv로 매우 귀엽습니다.




옆모습옆모습


근데 그 귀여운 것이, 소형이란 이름이 들어가서 귀여운 것이지, 실제 탑승을 해보시면 뒷좌석도 의외로 넓습니다.


어느날 친구의 코나에 탔던 날, 뒷자리에서 고통받았던 기억이 잊혀지지 않는데 적어도 이 차는 그럴 이유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리가 충분하니까.


어디에 충분할까요?




앞자리?


아닙니다, 좌석사이의 공간보다 더 눈에 띄게 큰 것은 바로 높이가 높다는 점입니다.


헤드룸에 적당한 공간이 있어 차량을 훨씬 편안하게 느껴지게 해줍니다.


패밀리카로 중형 아래는 결코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고 했지만, 이건 추천하고 싶습니다.


또, 2019 렉서스 nx300h 이 친구는 꽤 늦게나온 소형 suv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국산차 코나의 붐에 뒤이어, 독일과 유럽의 여러 차 브랜드에서 한국 시장에 앞다투어 소형 suv로 물량을 쏟아낼 때도 지조를 지켰던 렉서스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었다 생각하여 시장에 모습을 보이게 된거죠.


그러니 기술력의 집약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남들보다 더한 준비과정을 극복하고 만들어낸 훌륭한 자동차라고 해야할까요^^


뭐, 이건 특징이라 말하기도 민망한데요.




뒷자석 폴딩폴딩


suv니 당연히(?) 뒷좌석이 폴딩됩니다.


그리고 이 폴딩은 전자동이라는점^^


2019년 페이스리프팅 되어 더 예쁘게 나온 이 차량은 5천만원대~6천만원 사이입니다.


요즘 외제차를 상당히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조금 아깝지 않나?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이건 정말 괜찮은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설명을 잘 해 주는 영상입니다.


참고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