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카이캐슬 타운하우스1


안녕하세요.


최근 날이 추워서 바깥을 못나간다는 내용은 둘째치고라도,


티비앞에 붙어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죠.



그 이유는 바로 jtbc 인기드라마 '스카이 캐슬'때문인데요..


이게 단순히 재미있는 드라마를 넘어서서, 신드롬 수준으로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저 또한 그 영향을 받은 사람이구요.


사실 그 시청률은 낮게 집계 된 감도 없지않아 있을까 해요.


왜냐면 바로 다음날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죠.



역시 최근 인기를 얻으려면 한가지 플랫폼만을 고수해선 안된다는 것을 너무도 여실히 보여줍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스카이캐슬 타운하우스 입니다.


정말 부자들만 산다는 그 동네인 스카이캐슬, 극중에는 대치동 근처인 것으로 나옵니다.


저도 순진하게는 처음에 대치동 근처에 저런식으로 산동네가 있는 곳이 어딜까..하고 더올리다가


우면동? 정도로 생각을 했었는데..


역시나 순진했습니다^^


스카이캐슬 타운하우스22


방송촬영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이야기가 아니었어요.



스카이캐슬 타운하우스 위치는 바로 경기도 용인이라고 합니다.


소문에는 반 이상이 미분양된 지역이라고 하네요.


골프장 안에 위치해있다고 하는데, 가만 있다보면 분양된 집마다 택배차가 다니는게 눈에 보인다고 해요^^


실제로 내부는 촬영세트였겠지만, 어찌되었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저런 빌리지의 환상을 불어일으켜주긴 했습니다.


저만해도, 서울에 집 하나가 있는 사람이라면 팔고 저런 타운하우스로 이사를 가고 싶어지니까요..


물론 저는 지방으로 가도 아파트 하나 못살사람이네요 하하..



어찌되었든, 부자들을 보며 상대적인 박탈감을 느낄 수 조차 없는, 대단한 부자들이 사는 동네로 나오니까요..


드라마는 그냥 드라마, 재미로만 보려고 합니다.


아래 영상은 타운하우스에 대해 더 자세한 설명이 나온 영상입니다.


봐두니까 또 색다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