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풀리는가 싶더니, 오늘같이 반짝 추위가 찾아온 날엔 특히 건강에 신경을 써야하지 않을까 해요.


추운날씨를 피해서 집으로 들어왔더니, 그래도 역시 노트북이 저에게 포스팅을 하라고 이렇게..자릴 넘겨주네요^^;;


오늘은 배우 한은정 개명 소식을 한 번 전해드릴까 합니다.




한다감인스타


배우 한은정씨는 이번에 한다감이라는 다소 독특한 이름으로 개명을 했습니다.


물론 다소 독특하단 이름은 제 주관적 기준이긴 하지만,..


자주 보지 못한 이름인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사실 한은정이란 이름도 참 예뻤는데, 한다감이란 이름은 아직 익숙하진 않네요^^;;;


자매 중에 이런 이름을 봤던 적은 있긴 하네요, 다정 다감 자매!




한은정씨, 아니 이제 개명해서 한다감씨의 형제자매 관계를 제가 알 수는 없지만, 이렇게 신기하네요..


어찌되었든 한은정 개명 후 한다감이란 이름으로 살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배우 한다감씨는.. 아직 어색하지만 도전해볼게요!






어찌되었든 배우 한다감씨는 지난해 12월 31일 연예대상에서 개명소식을 밝히긴 했으나,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시면서 그 존재감을 더 드러낸 것 같습니다.


올해 40세로, 배우로서 이제 완숙미가 넘치실 시기고 찾아주는 사람이 참 많을 시기인데도 이렇게 개명을 과감하게 단행했다는 점 참 멋진 것 같아요.


특히 그 이유를 들어보면 더합니다.


한다감인스타2


이유가 뭐냐구요?


평범한 이름 보다는, 사람들에게 더 기억에 남을만한 좋은 예쁜이름으로 바꾸고 싶어서였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입장에선 참 대단하다 싶으면서도, 흔히 볼 수 없는 이유기도 하죠.


저는 당장 이름 바꿀 생각하면 여권 등 그런문제가 먼저 떠올라서 생각도 못하겠던데^^;;;


그래도 신동엽씨의 코멘트처럼 참 다정다감한 사람이라, 이 이름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해주셨는데요..




저 역시 비슷한 생각입니다.


한다감씨 개명 하셨으니 여태까지보다 더 승승장구 해나가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